티스토리 뷰

혹시 KT나 LG유플러스 회원이신가요? 멤버십에 있는 스타벅스 사이즈업 혜택은 잘 사용하고 있죠? 주 1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를 주 1회 이상 가신다면 잊지 말고 꼭 사용하세요. 저는 정말 오래동안 모른채 지내서 혜택을 못봤었답니다. 하여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가격으로 그란데 사이즈를 먹는 방법 첫번째는 KT와 LG유플러스 멤버십의 사이즈업 혜택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만약 스타벅스를 주 2회 이상 간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한 번만 사이즈업 혜택을 누리고 나머지는 500원을 더 내고 그란데 사이즈를 먹어야 할까요? (물론 그냥 톨 사이즈를 먹는 방법도 있긴 합니다만...) 참고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는 샷이 2개, 그란데 사이즈는 샷이 3개 들어갑니다. 제가 애용하는 방법 한 가지를 공유합니다.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Tall) : 샷 2개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그란데(Grande) : 샷 3개




위 사진을 보면 용기에 비해 커피가 부족하게 담겨 있죠? 그란데(Grande) 사이즈 컵에 '톨(Tall) 사이즈 + 샷 1개 추가'가 담겨 있는 모습입니다. 스타벅스 회원 카드를 이용하면 무료로 샷 추가가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멤버십 플라스틱 카드를 모바일 앱에 등록하여 사용합니다.) 앞서 말씀 드렸듯이 톨(Tall) 사이즈와 그란데(Grande) 사이즈의 차이는 샷 1개와 물의 양 입니다. 샷은 스타벅스 회원이라면 무료로 1개 추가할 수 있고(대신 스타벅스 멤버십에 돈을 충전하여 결제해야 합니다.) 물은 더 넣으면 그만이죠. 아래 처럼 주문하면 됩니다.


아메리카노 톨(Tall) 사이즈에 샷 추가 해주세요. 그리고 컵은 그란데(Grande) 컵에 담아주세요.



이제 그란데(Grande) 사이즈 보다 물만 적은 아메리카노를 식수대 앞으로 가져갑니다. 뚜껑을 열고 물을 넣어줍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그란데(Grande) 사이즈가 완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