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상화폐 열풍이 이제 확실히 잠잠해졌다. 하루가 다르게 쭉쭉 상승하던 기세가 꺾여서 그런 것 같다. 매일 가상화폐로 누가 돈을 벌었네 하는 기사 때문에 여러 사람 우울하게 만든 것으로 안다. 사실 가상화폐는 모두가 윈윈할 수는 없는 구조였다. 가상화폐 채굴 관련해서 사기도 여러 건 있었다. 채굴기계에 투자하면 매달 얼마씩 수익이 나온다고 하고선 대표가 돈을 가지고 날랐다던가 하는 식으로 말이다. 스마트폰 공기계로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잠깐 얘기가 있었다.

복잡한 가상화폐와 채굴은 잠시 걷어차 버리고 스마트폰으로 너무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부터 실천하자. 재테크의 시작은 통장쪼개기가 아니라 돈 버는 앱을 설치하는 것부터 아닐까? 사기 당할 위험이 없단 점이 참 좋다.



허니스크린 앱을 설치하면 잠금해제를 할 때마다 꿀캐시가 쌓인다. 잠금을 풀 때 광고가 보여지고, 관심 있는 광고라서 더 자세히 보게 되면 추가 적립도 이루어진다. 인터넷을 하면서 수많은 광고를 스쳐 지나가도 내게는 돈 한푼 떨어지지 않지만 허니스크린 앱을 설치하면 잠금화면에 뜬 광고를 스쳐 지나가도 내게 돈이 떨어지는 것이다. 앱 이름도 참 잘 지었다. 정말 꿀빤다는 표현이 딱이다.

적립한 꿀캐시를 쓸 수 있는 곳도 많다.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등 11곳 카페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버거킹, 파리바게트 등 34곳 프랜차이즈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GS25, CU,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영화, 웹툰, 음원 구입도 가능하고 소셜 커머스, 통신사 등 70개 스토어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환급 요청하면 현금으로 입금 받을 수도 있다.

간단히 말해 적립하기 쉽고 쓸 곳도 많다.

잠금화면 리워드 앱 허니스크린 ▶ 안드로이드 앱 설치하기

매일 여러 번 하는 잠금해제로 꿀 빨고 부자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