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놀라운토요일 2018년 8월 4일 방송 게스트로 트와이스 사나, 모모가 나왔습니다. 노래를 듣고 가사를 받아 쓰는 방송인데(즉, 노래 가사 받아쓰기), 이런 방송이 있는 줄 전혀 몰랐네요. 트와이스 사나, 모모가 게스트로 나온다는 예고편을 보고 이 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노래 가사 받아쓰기를 성공하면 맛있는 음식을 먹게 됩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망원시장에서 판매하는 3가지 음식이 나옵니다. (세 가지 중 한 가지는 간식입니다.) 3가지는 바로 롤까스, 마라탕, 퐁과자스무디 입니다. 사나, 모모 때문에 방송 봤다가 이 3가지가 너무 먹고 싶어서 찾아봤습니다.




첫 번째로 롤까스가 나왔습니다. 넙적한 일반 돈까스와 달리 속에 다양한 재료를 넣어 돌돌 말아서 만든 돈까스입니다.



바삭마차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64 (망원동 412-52)

전화번호 : 02-336-4486




망원역 2번출구로 나와서 망원시장 입구까지 쭉 가면 되겠네요. 가격도 저렴한 편인 것 같습니다. 종류 각각 3천원이고, 원하는 걸 고르면 됩니다.


두 번째로는 간식으로 퐁과자스무디가 나왔습니다. 죠리퐁 과자와 우유, 얼음을 믹서기에 넣고 갈아서 만든 음료입니다. 음료 위에 죠리퐁을 얹어 줍니다. 방송 출현자들 반응이 역대급으로 맛있다고 하네요.



호시절

서울 마포구 포은로 99 (망원동 410-25)

전화번호 : 02-325-9896




망원시장에서 한 블럭 정도 떨어져 있네요. 가격이 4,500원입니다. 퐁과자스무디가 원래 엄청 유명한 편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리뷰 정보가 많지 않습니다.


세 번째로는 마라탕이 나왔습니다. 저는 이번에 마라탕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모습은 짬뽕과 비슷한데 맛은 확실히 다르다고 하네요. 마라라는 것이 향신료인데 얼얼한 매운맛인가 봅니다.



라화쿵부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70 (망원동 403-21)

전화번호 : 02-336-2646




망원역 2번 출구에서 망원시장쪽으로 쭉 가면 되겠네요. 망원시장 입구쪽에 있습니다. 롤까스 바삭마차집 맞은 편에 있겠네요. 마라탕이 처음인 사람은 참고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마라탕에 들어가는 재료들은 손님이 스스로 정하는 방식입니다. 마치 부페 처럼 여러 재료들이 진열되어 있고 바구니에 재료를 담아서 주면 3분 정도 데쳐서 마라가 들어간 육수에 담아 줍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이고 오전 11시부터 문을 연다고 합니다. 월요일을 피해서 가셔야 겠죠.


조만간 날 잡고 3가지 모두 먹으로 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