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약국에 갔다가 발견했다. 항상 약 먹는 시간으로 '식후 30분' 얘기가 나오는지 알았다.
위장장애 때문이다. 보통은 식사 후 30분 뒤에 약을 먹으라고 하는데 이 글에는 30분 이내라고 되어 있다.
식사 후 커피 마시고 싶을 때 가장 난감하다. 약 먹을 때 우유, 커피랑 같이 먹지 말라던데, 식사 후 커피를 마시면 위 속에 커피가 있어서 약을 커피랑 같이 마시는 셈 아닌가? 다들 이런 사소한 고민 하나쯤 있겠지
'메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아이폰7 당첨이라는 신종 피싱 사이트 주의 (10) | 2017.06.20 |
|---|---|
| 버거팅 사우전 더블비프버거 (0) | 2017.06.19 |
| 위드미(With Me) 편의점 아메리카노 (0) | 2017.03.29 |
| 타코벨에서 아침식사, 해쉬브라운이 느끼하다. (0) | 2017.03.07 |
| AWS, Azure,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0) | 2017.03.06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북리뷰
- 맛평가
- 할인정보
- 편의점
- 자기계발
- 1인기업
- 서평
- 스팀잇
- 블록체인
- 유발하라리
- 피싱사이트
- 아메리카노
- 주식투자
- steemit
- 영어공부
- 사피엔스
- 독서노트
- 자기계발서
- 워드프레스
- 구글애널리틱스
- 재테크
- 애드센스티스토리
- 책리뷰
- 가상화폐
- 100달러스타트업
- html
- 스타벅스
- 자네일은재미있나
- 일상
- 세무회계
|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2 | 3 | 4 | 5 | 6 | 7 |
| 8 | 9 | 10 | 11 | 12 | 13 | 14 |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