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월 씨유3끼다. 특정 시간을 씨유모닝, 씨유런치, 씨유야참이라고 하여 식사 메뉴에 음료 한 가지를 무료로 포함시켜 준다. 단, BC카드, 농협카드, 국민카드, 현대카드로 결제한 경우에만 해당한다.



씨유모닝, 생수가 뭡니까!



씨유런치, 더치커피라니 흡족하다.



씨유야참, 밤에 밀키스라니...




저는 씨유런치를 이용했다. 등심 돈까스 도시락이다. 개인적으로 비주얼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망설였다. 돈까스가 맛없어 보였다. 씨유런치에 해당하는 다른 도시락은 편의점에 없었다. 내게 선택지란 이것뿐. 등심 돈까스 도시락의 가격은 3,700원이다.



정말 순전히 이 등신돈까스 도시락은 더치커피 때문에 선택했다. 더치커피는 사진으로 볼 때는 작은 줄 알았는데 실물을 보니 크기가 상당하다. 이 더치커피의 가격은 2,000원이다. 난 대체 도시락을 얼마에 먹은 셈인가? ~

정말 또 하나의 반전은 등심 돈까스가 맛있다는 점이다. 맛없어 보였는데 보이기만 그런 거였다. 고기가 부드럽고 돈까스 소스 맛도 좋았다.

다른 반찬으로 감자튀김하고 크림 파스타가 있다. 크림 파스타는 단 맛이 강하긴 하지만 하여튼 맛있다. 다른 도시락에 비해 반찬 가지수가 적지만 맛은 좋다. 만약 두 사람이 같이 도시락을 먹게 된다면 한 사람은 등심 돈까스를 다른 사람은 백종원 도시락을 선택해서 함께 먹으면 환상적인 조합이 될 것 같다.



더치커피는 맛있다. 맛이 진하다. 차갑지 않아서 아쉬웠다. 얼음컵만 따로 사서 콜드컵에 얼음과 더치커를 담았다. 아주 칭찬해~



색이 너무 예뻐서 사진 찍었다. 시원하게 더치커피 한 잔.